맛보고 즐기고

더워서 입맛이없을때! 이차돌 밀키트 쫄면 추천~!

모카와 차차차 2023. 7. 25. 19:55
반응형

여름이 절정입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입맛도 없고

 요즘 뭐해드세요?!

 

어제 홈플러스에 갔다가

오랜만에 밀키트를 구입해봤어요.

 

남편이 면요리를 좋아하는데,

쫄면 쫄면 노래를 불렀거든요~

한번해줘야지~하다가

이차돌 쫄면이 있길래

바로 픽!

 

떡볶이에도 우삼겹이 올라가면 넘 맛있는데!

쫄면에 이차돌이라니~!!

떨어진 입맛 돋우는 강렬한 레드컬러의 

밀키트 포장도 굿굿굿!

 

 

이차돌 우삼겹 쫄면 만드는 방법

 

밀키트 설명서에 나온대로

딱딱하게 붙어있던

쫄면사리를 물에 넣고 흔들흔들 

한가닥씩 찢어주어야해요!

밀키트라 만드는 방법도 단순!

완전 귀차니즘들에게 강추!

30초면 다찢어요~ㅎㅎ

 

 

동봉된 야채는 물에 씻어서 채에 걸러요~

취향에 따라 야채를 더 넣어주시면 될듯해요!

저는 양파를 더 채썰어 추가했답니다~^^

양파러버~~

 

 

준비된 우삼겹은 키친타월에 핏물을 잠시 두들겨 빼고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지 않고! 칙칙 굽다가

고기가 얇다보니 이런 아주 볶아버렸네요ㅎㅎ;;;;

 

 

짠~ 홈플러스 이차돌 우삼겹 쫄면 완성이요~~~!!

우와 고기는 어쩜 이렇게 냄새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운지!

양념은 매콤상콤달콤!!!! 이 표현이 딱~입니다!!

입맛 까다로운 남편도 맛있다며

칭찬하며 먹었으니 이차돌 밀키트 쫄면 

오늘은 성공입니다~!!!

 

 

 

더위에 지쳐 입맛이 없을때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홈플러스 밀키트

이차돌 우삽겹 쫄면 !!!

꼭 해먹어보세요~2인분~양도 딱 좋습니다~^^

다음에 또 구입하고 싶네요!!

상품이 계속 나와줬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