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고 즐기고

의정부 고산 쭈꾸미 철판볶음 맛집, 나만알고싶은 곳

모카와 차차차 2022. 10. 2. 20:43
반응형


쭈꾸미를 좋아하는 우리 부부,
쭈꾸미 맛집을 찾게 되었어요!!
그것도 의정부 고산동에서!!!
의정부 고산동 쭈꾸미 맛집이라고 감히 소문내고 싶을정도네요ㅋㅋ
기록해 놓지 않으면 그 때의 맛을 잊을것 같아서 기록하고 싶은 곳.

맛집의 기록은 선택이 아닌 필수!!!



고산 쭈꾸미

의정부시 고산동 고산쭈꾸미!
프랜차이즈인가 했더니 이제야 간판을 보니 본점이라고 써있네요.
고산 쭈꾸미 1호점이군요!! 와우~




▶주소: 경기 의정부시 월유로 16 지상1층 114호


▶영업시간
주말: 12시~ 22시
평일: 11시~ 22시

21시 라스트 오더


▶주차,포장,배달 가능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삼겹살 쭈꾸미2인분!!!
철판이 재미있게 생겼어요.
메인 메뉴 쭈꾸미와 삼겹살을 중앙에 올리고
양쪽 사이드에는 콘치즈와 계란찜이 화려하게 자리잡았죠.



내가 좋아하는 콘치즈와 사이드 계란찜, 홍합탕은 무료 리필이 가능한 메뉴!! 이렇게 인심후덕 사장님 넘 좋아요~ !!!





나의 최애 쌈, 보기만해도 초록초록 싱싱한 깻잎을 이렇게나 듬뿍~이것이 사장님의 재료관리능력?

(갑자기 비교를 하자면 예전에 갔던 닭갈비집에서 쌈싸먹으라고 깻잎이 나왔는데, 깻잎의 상태가 너무 좋지않았었음.
메인 메뉴가 아무리 맛있어도 깻잎의 상태 때문에 기분이 안좋았어요. 사장님의 재료 관리 능력? 때문에 실망했더랬는데,)

이곳은 깻잎이 어찌나 싱싱하던지 그리고 함께 나온 콩나물마져 상태 좋음...이런곳은 또 가고 싶게 만드는 능력이 있죠말이죠?!쭈꾸미가 익어 갈 때 쯤, 콩나물을 올려서 섞어 섞어 벌써 매운 쭈꾸미의 냄새가 올라옵니다. 매콤달콤 쭈꾸미 요리가 지글지글 완성되어 가고 있어요.





깻잎>김>콩나물>무절임>쭈꾸미>콘치즈를 한쌈으로 만들어서 먹는 조합이 저의 최애 조합이였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놀!!!!
쭈꾸미 양념은 생각보다 매워서 놀랐지만 (매운거 잘목먹)
맛있게 매워서 자꾸 자꾸 먹고 싶은 매운 맛이랄까ㅋㅋㅋ



기본으로 당면 사리가 들어가 있지만
우동사리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면사랑 남표님이 ㅋㅋㅋㅋ
매콤뜨거운 면사리를 먹을때면 둘다 조용ㅋㅋㅋ
너무 뜨겁고 매워서 입안에서 조용히 맛있는 전쟁을 치러요.
김치를 넣은 달걀찜을 한숟가락 퐁덩!
계란찜이 이렇게 맛있기?ㅋ





삐뽀 삐뽀 불을 꺼야죠
불난곳 시원칼칼한 홍합탕으로 불을 꺼줍니다.ㅋㅋㅋ
홍합탕의 시원하고 칼칼함은 매콤달콤 쭈꾸미 볶음과 굉장히 조화가 좋았어요.
사장님의 국물 픽은 대성공!





철판 볶음밥을 안먹는건 식사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 넘 맛있다고 공기밥 숫자를 고민하던 남표님ㅋㅋㅋ (예상하는데, 분명 우리에게 2공기는 많아...)
너무 맛있지만 1공기하는걸루 합의ㅋㅋㅋ



총평
삼겹살의 양이 2인이 먹기에는 살짝 적어보여서 처음에 걱정했는데, (먹는데 진심인 부부)
쭈꾸미랑 우동사리, 볶음밥1공기까지 다 먹으니 배가 부르다 못해 터지기 일부 직전이더라구요.
결코 2인이 먹기에 적은 양이 아니였어요.ㅋ 너무 맛있고 기분좋게 먹고와서 다음에 또 쭈꾸미 먹고 싶을땐 의정부 맛집 고산 쭈꾸미로 갈꺼에요!!! 이상 내돈내산 주관적인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