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고 즐기고

샌드위치와 버터솔트 맛집 인더베이글, 소금빵 맛집이 분명해!

모카와 차차차 2022. 9. 28. 19:55
반응형

제 글을 계독 읽어주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요즘 빠져있는것이 바로 소금빵 찾아 먹기라는걸 알고 계실껀데요, 제가 소금빵의 맛을 알게 해주었던 소금빵 맛집! 조만간 올려드린다고 했던것 기억나시나요?ㅎㅎ 네, 정말 공유하고 싶었어요. 호불호가 갈릴수 도 있지만,, 주변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안들릴수 없죠. 바로 다녀왔죠ㅎㅎ


 

 

인더베이글

 


 


인더베이글은 이름 그대로 베이글 집이에요.
소금빵하면 생각나는 소라모양 크루아상이 아닌 베이글로 만든,
인더베이글에서의 정식 명칭은 버터솔트 베이글이라고 메뉴에 표시되어있어요.

인더베이글을 찾아가시는 방법은
인더베이글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3길19 1층

경희대 정문에서 3분거리쯤이요.
회기역에서 걸어가시면 빠른걸음으로 10분정도구요

영업시간: 8시 - 21시
사장님께서 7시부터 나오셔서 베이글을 직접 구운신다고 해요!!!
역시 찐 맛집은 다르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메뉴를 찍어봤어요. 베이글 전문점이라 거의 모든 메뉴에 베이글이 있지요.
저는 제가 처음 먹고 반했던 소금빵!!! 버터솔트 베이글과 식사대신 먹을 수 있는 훈제연어 베이글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아! 샌드위치와 음료 같이 주문하면 1000원 할인해주세요.


 

# 훈제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짜잔! 훈제연어베이글샌드위치와 카페라떼아이스~
훈제연어 베이글 안에는 토마토, 생연어, 양상추, 로메인상추,수제크림치즈,양파 바질이뿌려져있어요!! 연어 살도 두툼두툼해서 직접 만드신 수제크림치즈와의 조합이 정말 환상이요!! 강력추천!


샌드위치의 크기는 보이시죠? 제손바닥에도 가려지는 사이즈에요!




반잘라진 샌드위치를 한 손에 들고 맛있게 먹기만하면 된답니다^^
정말 알차게 속이 들어있어요 ㅠㅠ


큼직한 토마토와 훈제연어가 싱싱하고 프레쉬한 맛을 느끼게 해주고
아삭 아삭 씹히는 양상추와 건강한 로메인상추는 씹는 맛에 재미를 더해줘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수제크림치즈의 깊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양파까지 더해져서 샌드위치의 맛을 더욱 극대화해준답니다. 이정도면 샌드위치 맞나요? 요리 아닌가요?ㅋㅋ 사실 다른곳에서도 이렇게 연어가 들어간 샌드위치 맛보았었는데, 연어가 얇고 소스도 다 아는 흔한 맛 머스터드를 사용하는 곳이 많거든요. 하지만 인더베이글의 연어 샌드위치 특징은 수제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다는게 특장점인것 같아요! 식재료가 뭐가 쓰이냐에 따라서 상품의 맛이 판단되는 것 같아요.


 


 

# 버터솔트 베이글

 

인더베이글 맛집의 일명 소금빵~ 버터 솔트 베이글이에요!
이 곳의 특징은 버터가 통으로 들어가있다는 점~~~~
샌드위치를 먹고 배가 불러서 소금빵 베이글은 포장했어요.

 

 

집에서 다시 찍은 내사랑 버터솔트 소금빵 베이글~!!

비주얼만 보아도 소금소금 하지 않나요? 

바로 소금빵 맞습니다 ㅎㅎㅎ

 

 

 

 

 

뚜껑?베이글을 열어보았어요!

버터가 이렇게 두둑하게 소금이 뿌려져서 들어있는거 보이시죠??

와우~

 

 

 

뚜껑덮어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웠어요!!

소금빵 베이글이 뻑뻑하지 않고 쫄깃쫄깃해서 넘 맛있어요!

버터에 뿌려진 소금외에도 빵을 씹을때마다 소금의 맛이 살짝 살짝 느껴져요!

환상의 맛!!! 

 

 

 

 

소금빵을 좋아하신다면!
색다른 소금빵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경희대 디저트 소금빵 맛집에서 버터솔트 베이글을 꼭~! 맛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