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충주여행 수안보온천에서 가까운 활옥동굴체험

모카와 차차차 2023. 2. 20. 14:30
반응형




충주에 활옥동굴체험이 있길래 다녀와봤어요!

충주관광하면 수안보온천이 유명하잖아요~
수안보온천에서 가족들과 따끈하게 온천욕하시고
추위를 피해서 활옥동굴 체험 안성맞춤이죠?
동굴이라고 춥거나 하지 않았어요!

매표소에서 티켓팅을 하고
활옥동굴 내부 안내도를 살펴본후

드디어 입장 고고고!!



동굴에 입장하면 요렇게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이곳은 바로 활옥동굴의 황토석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들어가면 이렇게 좌식 황토찜질을 할 수 있어요!
넘나 뜨끈뜨끈 좋았답니다. ㅎㅎㅎ






동굴 내부는 그동안 제가 가보았던
까맣고 회색컬러의 어두컴컴 습한 동굴이 아닌
하얗고 조각같은 환한 동굴들이여서 그런지
공굴내가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이랄까요?

DP찰영소라고 포스터가 보여서 찍어보았어요.
충주에도 은근히 영화찰영을 많이 하였더라구요!



이렇게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서 그런지
아이들도 무섭지 않을정도로 실내조성이 잘되어있고 쾌적했어요.



곳곳에 조명인형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동굴답게 조명을 최대한 활용하여서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답니다.
이제 가야할 곳은 오디????





와인체험동굴에가면
시음을 해보고 구입까지 할 수 있어요!.


작물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많은 화분 식물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가족들과 충주여행 중이시라면
수안보온천과 차로 30분거리 활옥동굴체험 어떠세요?
색다른 여행 체험이 되실꺼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