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여행 체스터톤스속초에서 힐링

모카와 차차차 2022. 12. 22. 21:08
반응형

얼마전 강원도 속초로 겨울여행을 다녀왔어요.
속초는 3년전쯤 차없이 뚜벅이 여행을 다녀오고 2번째 방문인데,
그동안 많이 변했더라구요.
관광도시답게 높은 건물들이 여럿 올라갔고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하지않은건 겨울바다였어요^^

여행을 결정할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하는것이
숙소결정인데요,
여행코스를 어떻게 짜느냐에따라 동선에 맞게 숙소를 고르게되죠.
속초, 고성 정도 왔다갔다 할 예정이라
그렇게 여렵지않게 숙소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그 중에 남편이 추천해준 체스터톤스속초.
주소: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109
체스턴톤스속초의 첫인상은 아파트인가?
지금 살고 있는 아파트와 외관이 거의 비슷해서
호텔도 아닌 아파트도 아닌 ?
리조트인지 레지던스 느낌의 숙소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체스턴톤스 속초 입구로 들어오면 이렇게 중앙으로 입장하게 되요.
건물이 동별로 여렷 있어서 예매한 동 지하로 들어가 주차하면 된답니다.
참고로 지하1층을 라운지층이라고 부르더군요.
라운지층에서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진행하면 된답니다.

수영장은 여름에는 수영장으로 겨울에는 온천욕으로 사용하는것 같은데,
우리가 방문했을때는 한파로인해서 사용을 금지해놔서 아쉬웠어요.
근데, 생각해보면 추워서 온천욕도 아마 안했을듯 하네요 ㅎㅎ

출처: 체스터톤스 홈페이지

체스터톤스속초의 홈페이지에 멋지게 올라온 수영장의 모습이 궁금하실꺼 같아서
이렇게 가져와보았어요. 내가 꿈꾼건 이런거였어 하고 아쉬워서요^^;;
날이 풀려서 방문했을때는 이렇게 사진과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을꺼라 희망하며
기다려봅니다 ㅎㅎ

지하1층 라운지 층에 입장하면 한켠에 이렇게 체스터 책방이 마련되어있어요.

여러가지 책들이 책장에 꽂혀있는데 조명발인가? 왜 우리집 책장하고 느낌이 다른거죠?ㅎㅎㅎ
책을 좋아하는데, 숙소에서 남는 시간 심심할때 체스터톤스속초 체스터책방에 내려와 잘 읽었어요.


체크인 기다리며 트리사진 찰칵..
키오스크와 도움주시는 직원분이 계셔서 빠르게 체크인했어요.
대체적으로 무척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테이블에 안내 책자가 있길래 도움이 되실까 해서 찍어왔어요.

요리공작소는 조식이 나오지않는 체스터톤스의 특성상
아침을 꼭 드셔야하는 분이라면 꼭 알고 가셔야할듯해요.
체스터톤스속초에서 판매하는 밀키트를 구입해서 B동 1층 요리공작소에서 직접 요리를 해먹는 시스템이랍니다.
미리 예약은 필수.

희희낙락은 친구 또는 가족들과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파티룸..
미리 예약을 하고 사용해야 한다고 해요,,


AV룸.. 투숙객은 무료로 감상이 가능하네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 가보진못했는데, 궁금하네요.


노마드 오피스.. 투숙객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노트북을 가지고 갔다면 조용히 집중할 수 있는 워케이션을 할 수 있는 곳이네요.
출장 가시는 분들이 사용해도 좋겠어요.

그 밖에도 피트니스와 골프장을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고 있어요.
가장 맘에 드는건 저처럼 골프 초보에게 개인 레슨을 해준다니
이런 기회 쉽지 않죠~
아! 준비물은 각자 꼭 챙겨가세요.
운동화, 운동복, 장갑, 골프장비가 있으면 개인적으로...없으면 대여로 하세요..

체스터톤스속초의 루프탑이 멋있다고 하는데,
마음은 올라가보고 싶었으나
너무 추웠던지라 올라가보지 못했어요.

이번 여행을 통해 체스터톤스 아쉬웠던 점은 내년 여름여행으로 대체하기로 했어요.
속초 여행을 하면 이곳저곳 들렀던 곳을 함께 볼 수 있도록 공유하며
이번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