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모카와 함께 차차차

반려견 토이푸들 모카의 생일날을 기념하는 기록

모카와 차차차 2022. 10. 3. 17:20
반응형

가을 비가 주륵주륵 시원하게도 내리네요^^

 

오늘은 저의 사랑스러운 토이푸들,

모카의 사진을 공유해보고싶어서 기록을 해봅니다.

 

소중한 저의 반려견 모카씨의 생일기념찰영 사진 올려봅니다.

함께 감상 해보세요 여러분~^0^

 

모카의 생일날을 기념하기 위해 나름 꾸며보았어요ㅋㅋ

기억에 남는 사진 한컷을 만들어보기 위해

커튼에 HAPPY BIRTHDAY 카랜드를 다이소에서 구입해서 부착했어요.

 

 

 

 

난생처음으로 강아지 수제 케이크라는 걸 주문해서 생일상에 올려봤어요.

놀란건 모카가 굉장히 좋아하더라는거였어요ㅋㅋ

다행히, 걱정했던 피부 알러지 없이 맛있게 잘먹었어주었어요!!

 

 

 

 

 

ㅋㅋ서비스로 주신 수제쿠키도 얼마나 좋아하던지,,

사진찍을때 계속 쿠키만 쳐자봐서 찰영이 힘들었다는 ㅋㅋ

수제 케이크! 다음 생일에 또 주문해야겠다 했는데,

어느날 보니 가게가 없어졌더라구요 아쉽 ㅠ0ㅠ

다음엔 다른곳을 찾아봐야겠어용~

 

 

 

사랑하는 우리 천사 모카야 앞으로도 건강하고 지금처럼 씩씩하게 우리 곁에 있어줘 사랑해~♡

 

 

배추가 세상에서 젤 좋은 강아지

 

반응형